SNS 숏폼
소비자 도파민을 쭉쭉 올려주는
대세 콘텐츠 마케팅
유튜브는 국내 이용시간 1위 앱. 유튜브 쇼츠는 유튜브 新성장 동력으로 강화되고 있는 대세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할 수 있는 숏폼
감성 콘텐츠의 끝판왕으로 맛집, 카페, 여행, 핫플 등의 카테고리에서 오랜 기간 이용한 유저들의 데이터를 통한 알고리즘 노출이 용이함.
10-20대 알파/MZ세대의 놀이터. 유행하는 혹은 기획을 통한 챌린지를 활용해 높은 파급력을 기대할 수 있는 플랫폼.
국내 1위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가 새로 시작한 숏폼 서비스. 사용자의 검색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 알고리즘에 노출되기 쉬운 플랫폼.
유튜브 협업
유튜브 채널에서 따라오는 구독자와 팬을 통해
효과가 보장이 되는 영상 콘텐츠
마케팅
A사 브랜드 캠페인
D사 대기업 온라인 마케팅
G사 브랜드 마케팅
P사 중견기업 캠페인
소상공인 D사 월 관리
개인정보처리방침
알림
강의설명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