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하러 오셨나요
고객이나 인플루언서가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만들어 매출을 상승시키는 바이럴 마케팅은
매스미디어 광고 등 다른 마케팅에 비해 비용 대비 효율이 좋아
소기업, 소상공인들이 많이 선호하는 방식입니다.
SNS가 지속적으로 발달하면서 SNS를 타고 더욱 더 강력한 입소문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 것이지요.
고객사가 모를거라는 인식을 이용해 견적보다 낮은 밸류로 노출은 안되고 수치를 조작하는 크리에이터를 섭외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고객의 후기와 정보가 포장만 되고 소비자에게 전달은 되고 있지 않은 채 돈만 버려지고 있습니다.
진정성 있는 크리에이터를 통해 고객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확실하게 소비자에게 연결되도록 다리를 놓아드리겠습니다.
그저 그런 콘텐츠로 마케팅 비용을 낭비하고 장점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무난한 것이 가장 위험한 방식입니다. 지루한 콘텐츠에는 누구도 집중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리마커블'한 것으로 포장되어 자발적인 입소문이 나는 그날까지, 놀이컴퍼니가 동행하겠습니다.
A사 브랜드 캠페인
D사 대기업 온라인 마케팅
G사 브랜드 마케팅
P사 중견기업 캠페인
소상공인 D사 월 관리
개인정보처리방침
알림
강의설명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