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쟁자는 더 많아졌는데 차별점을 만들어내지 못한다면, 과연 그 비즈니스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차별점이 없는 콘텐츠를 고객들이 구매할리 없습니다.
특징이 있는, 맛
이 좋은, 눈
에 띄는- 소비자가 갈 만한 명분이 있어야 합니다.
차별점 없이 다 비슷비슷하게 만들어놓고 비즈니스가 안된다고 얘기하는건 욕심쟁이지요.
브랜드가 해야되는 마케팅은
제품에 대한 선택의 이유를 심어야만 합니다.
진 짜 마 케 팅
이라는건 콘텐츠에서 제품과 서비스가 경쟁력을 갖게 하는 것, 이곳부터 시작해야 합니다.강력한 컨셉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타깃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케팅 기획 상품
브랜드 및 제품 이미지 홍보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무한 잠재 고객의 자연스러운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트렌디한 SNS 플랫폼
기업이나 브랜드의 홈페이지 역할을 겸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대형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 검색 시 자사 블로그 채널의 게시글이 노출되는 효과가 있는 SNS 플랫폼
A사 브랜드 캠페인
D사 대기업 온라인 마케팅
G사 브랜드 마케팅
P사 중견기업 캠페인
소상공인 D사 월 관리
개인정보처리방침
알림
강의설명 상세보기